블록스트림, 블록체인 플랫폼에 새로운 기능 추가
블록스트림, 블록체인 플랫폼에 새로운 기능 추가
블록체인 업계의 선두주자인 블록스트림은 자사의 블록체인플랫폼에 새로운 기능하나를 더 추가했다.
컨피덴셜 에셋은 동급 최강인 강력하게 암호화된 기밀성을 실현할 수 있다고 밝혔다. 그리고 여러가지 자산의 유형의 발행, 관리 및 전송을 용이하게 해준다. 개발자가 그 기능을 활용한 실제 비즈니스활용사례도 있다고 말했다.
컨피덴셜 에셋을 이용하면 블록체인 사용자가 거래내에서 여러 자산 유형을 관리하면서 거래 당사자간에 자산유형과 거래금액을 모두 암호화 할 수 있다. 즉 컨피덴셜 애셋으로 구축된 블록체인을 공개적으로 검증하여 거래 당사자에게 숨겨진 자산가치 및 유형을 선택적으로 공개하는 기능을 포함하여 거래소의 개인정보보호에 대한 통제권을 부여할 수 있게 된다. 컨피덴셜에셋은 사용자에게 강력한 기능을 제공하며 다양한 블록체인 자산거래가 필요한 시장을 지원하게 된다.
블록스트림 CEO인 아담백은 "최근의 디지털화된 환경에서는 금융 거래의 프라이버시와 보안은 그 어느 때 보다 중요해 지고 있다”며. “컨피덴셜 에셋은 퍼블릭 블록체인에서 사용자가 자신의 거래 및 상업적 활동에 관한 금융 정보를 보호할 수 있게 지원한다”고 하면서 “다양한 자산 종류를 지원하고 프라이버시에 대한 통제를 사용자에게 맡김으로써 솔루션 제공업체나 기업들은 비즈니스에서 가장 가치있는 유즈케이스를 늘려나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전략적 파트너 프로그램을 통해 디지털가라지의 자회사인 디지랩은 최신의 엘레멘트 블록체인 플랫폼위에 구축된 오픈소스 데모를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이 데모는 엔터프라이즈용 블록체인 기반 프로그램을 구축할 때 엔지니어링 공동작업의 강점을 보여주고 있다.
디지털 가라지의 CEO 카오류 하야시는 “블록스트림의 엘레멘츠에 새롭게 추가된 컨피덴셜 에셋을 사용해 상업적 비밀 유지의 본질적 필요 요건을 보존하면서 블록체인 자산 토큰의 실시간 교환의 세계 최초로 실증데모를 발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비트코인 및 엘레멘트 프로젝트와 같은 업스트림 오픈소스 프로젝트에 직접 엔지니어링 리소스를 제공함으로써 블록체인 기술에 대한 전문성을 활용하여 이런 익사이팅한 혁신을 국내 시장에 가져올 수 있다"고 말했다.